(내 돈 내산) 부천 중동 맛집 짱이네 매콤 돈가스 호기심에 먹고 강력 추천한다!!!
안녕하세요. 산천초목입니다.
이걸 먹게 된 이유는 소주 양의 카톡으로 시작이 됐다.

대략 물냉면에다가 돈가스를 넣어버린.........
꼭 같이 먹어보고 싶다고 한다.

아........ 저건 선 씨게 넘었는데??
모모와 함께 토요일 오후 소주 양을 만나러 중동으로 출발한다.
주차는 건물 지하도 가능한데~ 그게 싫으면 롯데백화점에 주차하고 롯데 앱 받아서 2시간 무료주차권을 받아도 된다.
난 그렇게 했다.


우리가 도착했을 땐 브레이크 타임이었다.
브레이크 타임 : 매일 오후 3시~4시 30분
너무 더워서 다른데 가서 있다가 시간 맞춰 올까 생각했는데~ 금방 사람들 몰려온다고 그냥 기다리자고 한다.
잉?? 이런 걸 먹으려고 사람들이 온다고??했는데 웬걸?? 브레이크 타임 끝날 시간 되니깐 사람들이 몰려오더라.
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첫 번째로 입장!!!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다.
1인 1메뉴가 원칙이지만 초등학생은 제외(중학생부터 1인 1메뉴라고 한다.)


메뉴는 냉면 / 돈냉면/ 돈가스 크게는 이렇게 세 가지다. (거기에 이제 맵기만 조절하는 정도??)

돈가스 소스는 4가지다. (매콤, 매운, 무진장, 안 매운)
우리는 매콤 소스로 주문했다.


돈가스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한다.


기본 찬으로 나온 건 경양식집에서 먹어본 크림수프와 단무지~ 기본 찬은 정말 단출하기 그지없다.

주문한 돈가스 소스(매콤) : 김치 맵기라고 하는데, 일반적인 김치보다는 더 매운 거 같다.

돈가스가 먼저 나왔다.
와~~ 돈가스가 진짜 두툼하다. 커팅 하는데 바삭한 소리가 장난 없다. 과자인 줄~ 튀김옷이 두꺼우면 고기가 얇겠구나 했는데~

고기도 장난 아니게 두껍다. 식감이 진짜 엄청나네?! 아니 돈가스가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??
돈가스 좀 잘한다고 소문난 집들보다 훨씬 더 돈가스가 두껍고 바삭하고 이집 돈가스 진짜 잘하는데?!!

돈가스를 먹고 있으니 드디어 나왔다. 물냉면에 빠진 돈가스...... 비주얼은;; 아.... 이거 참.........
진짜 맛있으려나?? 국물을 먼저 먹어봤다. 새콤달콤한 게 딱 좋고 면도 쫄깃하니 아주 좋았다.

이제 돈가스를 먹어보자. 물에 젖은 돈가스라니... 상상도 못하던 음식을 먹어보네;;;

홀리~ 몰리~~~!!!!!
나 지금 뭘 먹은 거지?? 이게 .... 이게....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??
돈가스가 물에 젖었는데도 바삭하다니!!!!!!!!
완전 진짜 개강추한다!!!!! 어떻게 먹었는지도 모르게 코 박고 먹은 거 같다.
먹으면서도 왜 맛있지? 어떻게 이렇게 맛있지? 계속 혼잣말을 함.
처음에 왜 사람들이 저렇게 줄 서서 먹지? 웨이팅이 왜 이렇게 길지?? 이해가 안 됐는데, 먹고 나서 완전 납득!!!

메뉴 두 개 시켜서 먹었고~ 금액은 이렇다.
신기한 게 또 먹고 싶네?? ㅋㅋㅋㅋㅋㅋㅋㅋ
마성의 맛이네 정말로~~~~
개인적으론 이렇게 더운 날 시원한 냉면이 당긴다면 강력 추천한다.
아니 그냥 안 더워도 새로운 게먹고 싶으면 무조건 강력 추천!!!!
아!! 그리고 냉면에 돈가스 들어가는게 싫은사람은 말하면 따로 돈가스를 접시에 담아주는거 같더라.
돈가스가 물에 빠진게 싫다면 그렇게 냉면따로 돈가스따로 먹어도 될 듯하다.